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2023년 벚꽃 MD 예고

2023년 봄 아름다운 벚꽃 MD가 찾아온데요~ 2월 15일 입니다. 

 

스타벅스에서 대표적으로 예쁜 MD중 하나죠?

 

벚꽃이 피어나는 로맨틱한 봄을 스타벅스에서 만나보세요.

 


이번 벚꽃MD는 봄바람이 살랑 거리는 느낌의 MD들이네요.

 

첫번째 MD는 보라색과 핑크색이 만나서 신비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아름다운 벚꽃을 밤에 보는 느낌이네요.

 

예쁜 텀블러들이 사랑스럽네요.

 

곰돌이 가 있는 열쇠고리가 귀여워요.

 

동그란 스노우볼 같은 저것은 무엇일까요?

 

스노우볼일수도 있고 조명일수도 있어 보이는데 너무 예쁘네요.

 

보라색 텀블러들이 너무 예뻐서 눈이 가네요.

 

 

 

두번째 MD는 화사한 봄 햇살과 함께 핑크핑크한 MD들이 가득하네요.

 

봄바람날릴꺼 같이 예뻐요 예뻐!

 

기본 텀블러들도 예쁘고 유리잔과 찬음료용 텀블러도 예쁘네요.

 

 

보라색과 핑크가 함께하는 우산 예쁘네요. 사 놓고 아까워서 못 쓰는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스타벅스 2023년 발렌타인 MD 출시

스타벅스 2023년 발렌타인 MD 출시 스타벅스 디저트샵에서 달콤하게 만나요. 출시일 : 2023년 1월 27일 2023년도의 발렌타인 MD는 핑크핑크하네요. 딸기 우유 느낌이 드는 MD들이 가득합니다. 우리 함

wintercocoa.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