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2020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2 MD,  음료 후기

    크리스마스 시즌2를 맞이해서 새로 MD와 새로운 음료가 나왔습니다.
    매장 가서 구경도 하고 사고 싶던 MD도 사고 음료수도 마셔 봤어요. 다 함께 구경해요.

    진열대를 가득 채운 크리스마스 시즌2 MD들입니다. 딱 봐도 크리스마스의 느낌이네요.

    귀여운 곰돌이 두마리가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피겨 캘린더와 크리스마스 커피타임 오르골입니다. 정말 놀라왔던데 오르골이 생각보다 거대합니다. 조금만 작았으면 샀을걸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크리스마스 느낌의 레드 & 그린 시리즈입니다. 크리스마스 산타백 머그와 트리 머그는 같이 진열하니까 너무 잘 어울리네요.

     

     

    여기는 화이트 & 레드입니다. 땡뗑이 무늬의 텀블러들이 눈길이 가네요. 깔끔한 느낌이 좋아요.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처음 내 놓았다는 크리스마스 슈거 & 크리머 세트입니다. 작은 사탕 모양의 스푼이 귀엽습니다.

    저는 잘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블링 콜드컵 일명 지압 텀블러는 이 매장에서는 이미 매진이었습니다. 

    귀여운 사이즈의 크리스마스 산타 엘마 오너먼트와  홀리데이 코리아 스노 글로브입니다. 호랑이와 작은 컵과 진저 쿠키가 예쁜 스노우볼이었습니다. 액체가 들어있어서 무게가 약간 무거웠는데 무게보다 가격이 상당해서 놀랐습니다. 제 기억에 3만 원 중반대의 가격이었던 것 같습니다.

     

     

    귀여운 도그앤캣 시리즈입니다. 멍멍이와 고양이가 너무 귀엽네요. 

    다른 날 같던 곳의 매장입니다. 여기가 조금 더 넓어서 자세히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예쁜 아이들이 가득하네요. 이게 우리집 진열장이었으면 하고 생각했습니다.

    한국시리즈인 코리아 홀리데이 머그 입니다. 도자기라서 무게가 약간 있었어요. 산타할아버지가 여행가방을 들고 있는 크리스마스 산타 여행 코스터도 예뻤어요.

    여기도 예쁘게 진열 되어 있는 크리스마스 커피타임 오르골과 크리스마스 피겨 캘린더입니다. 오르골에 자꾸 미련이 남네요.... 지를까..

     

     

    귀염둥이 시리즈인 크리스마스 베이비 산타 데미 머그입니다. 잔도 작고 귀여운데 인형이 너무 귀여워요!!

    사진보다 실물이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란 헤리티지 레드 케틀입니다. 옆에 사이렌 머그보다 작은 사이즈에 깜찍하고 컬러가 예뻐서 사진빨 못 받는 아이구나 생각했습니다.

    또 눈이 갔던 텀블러는 이 베이비 핑크 색상의 아이슬랜드 텀블러와 비너스 텀블러입니다. 색도 예쁘고 모양도 예뻤습니다.

    귀여운 곰돌이가 별을 들고 눈사람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처비돔 텀블러입니다. 

    드디어 실물을 영접해 본 오로라 블링 스터드 콜드컵입니다. 레드는 이미 품절이더군요.
    저는 이 컵의 매력을 잘 모르겠습니다. 무척 특이하다는 것만은 인정합니다.

     

     

    또 다른 깜찍이는 크리스마스 롤러 콜드컵입니다. 상단에 산타 복장의 스벅 컵을 들고 있는 곰돌이가 너무 귀엽습니다.

    상단 볼을 돌리면 곰돌이는 사라지고 별을 가지고 있는 산타가 나타나는 예쁜 콜드컵입니다.

    새로 나온 디저트도 구경했는데 눈에 확 띄는 산타 벨벳 케이크입니다. 곰돌이가 너무 귀여워요.

    요즘 매장에서 음료를 마실 수가 없어서 그런지 디저트도 많지가 않았습니다.

    하지만 신 메뉴인 쿠키 초코 크루아상과 넛츠 품은 앙모스가 있었는데 보자마자 드는 생각이 사이즈가 참 앙증맞는구나 였습니다. 나중에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시나몬 롤 돌체 라테

    돌체라떼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크리스마스 콜드 부르를 시킬까 했는데 기본적으로 차가운 걸 안 좋아해서 선택 할 수 있는게 시나몬 롤 돌체 라떼 밖에 없더군요. 그래서 그냥 한번 먹어 보자 하고 주문하였습니다. 그런데 딱 받자 마자 생크림과 시나몬의 향기가 너무 좋더군요. 그리고 마셔보니 달콤함이 가득한 것이 정말 좋더군요.

    어떤 분들은 너무 달다고 하는데 저는 돌체 라떼 특유의 쓴 맛이 싫어서 이게 딱 좋았습니다. 달콤한 돌체 라떼 좋았어요. 이건 딱 제 취향이네요.


     

     

    엘마 오너먼트

    크리스마스 산타 엘마 오너먼트입니다. 매해 스타벅스에서 내놓는 MD 중 하나입니다. 

    용도는 크리스마스 트리에 매달아서 장식하는 것인데 스타벅스 컵 모양이 너무 귀엽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바셀린과 함께 사진 찍어 보았습니다. 

    이건 홀리데이 루돌프 엘마 오너먼트입니다. 이게 산타 엘마 오너먼트 보다 먼저 출시되었는데 산타 먼저 구입하고 이것도 가지고 싶어 져서 물어보니까 꺼내 놓은 게 전부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다른 매장에 갔더니 이게 딱 하나 남아 있어서 기쁜 마음이 룰루 랄라 하면서 구입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산타 엘마 오너먼트와 홀리데이 루돌프 엘마 오너먼트입니다. 둘이 같이 있으니까 너무 귀여워요.

    스벅 컵과 함께 내년에도 예쁜 오너먼트들이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스타벅스 MD - 텀블러, 콜드컵
    스타벅스 MD - 머그, 보온병 
    스타벅스 크리스마스2 음료 
    스타벅스 크리스마스2 디저트 케이크 
    스타벅스 홀케이크 예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