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년 스타벅스 홀리데이2 MD 예고

이제 11월이 다 가고 12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11월에 홀리데이 시즌 1을 했으니 12월에는 홀리데이 시즌 2가 오네요.

크리스마스처럼 다가오는 스타벅스 홀리데이 MD를 미리 살펴 볼께요.

 

 


12월 2일, 산타 베어리스타와 함께 준비한 즐거운 스타벅스 연말 홈 파티에 초대합니다. 


겨울이니까 크리스마스니까 레드와 그린색이 가득하네요. 예쁜 머그컵 부터 크리스마스같은 텀블러까지 너무 예쁘네요.

기차 모양의 달력은 저 같은 사람은 실물을 보지도 못하고 그것이 존재했었다는 전설만 듣고선 사라질꺼 같이 생겼네요.

 

산타 베어리스타가 아주 큰 사이즈로 나왔네요. 제가 좋아하는 스노우볼도 사랑스러워요. 

화가 모자 쓴 곰돌이 머그도 사랑스럽네요.

 

여기는 레드 레드레드 입니다. 레드와 화이트의 조합이네요. 강렬하면서도 예쁩니다. 

 

빨간색 리유저블 컵이 눈에 보이는데 크리스마스 파티를 한다면 사용하기 좋을것 같네요.

지난번에도 보니까 여기 나와 있는 것 외에도 다양한 MD들이 더 있었는데 이번에도 예쁜 아이들 기대해 봅니다.

 


 

 

728x90